더 글로리 시즌2 2부 무료다시 보러가기 - 더글로리 누누 시즌2 (9화 ~ 16화)

TODAY_NEWS 2023. 3. 10.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을 그린 드라마로 12월 30일 부터 방영되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였고,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학교폭력이 재조명 되면서 많은 피해를 입었던 분들에게도 힘이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최근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학교폭력에 대해서 재미있고 웃기게 그려낸 것들이 많지만, 그런 영상들을 보면서 오히려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에 대해서 더 쉽게 인식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더글로리에서는 학교폭력에 대해서 심각하게 다루고 그걸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더 글로리 2부 무료다시 보러가기

 

2023년 3월 10일부터 더 글로리 2부가 시작됩니다. 총 16부작으로 1부에서서 8편, 2부에서 8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직 더 글로리 1부를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 더 글로리 시즌1(1부) 보러가기

 

 

 

 

 

더글로 1부 무료보기 👈클릭

 

 

더 글로리 2부 : 9화 ~16화

더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입니다. 때문에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넷플릭스에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넷플리스 저렴하게 가입 방법

 

 

 

 

 

 

넷플릭스 3천원에 가입방법 👈클릭

 

 

 

더 글로리 시즌2 정보

 
1부 오픈 2022.12.30 (무료보기)
2부 오픈 2023, 03, 10
채널 넷플릭스

 

더글로리 보러가기 👈클릭

 

 

 

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에서는 정말 많은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과거 학생때와 지금의 기억을 왔다 갔다 하기 떄문에 성인의 학생들 배우들과 송해교를 비롯한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여 연기하였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클릭

 

 

더 글로리 무료 보기 : 누누

최근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 '누누티비'가 형사고소에 들어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정상적으로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으며 형사고소 기사가 나온 이후에도 월 1,000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아직도 그대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더 글로리 2부 : 9화 ~ 16화 까지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누누티비'에 접속하여 무료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더 글로리 무료 보러가기

 

 

 

 

 

더 글로리 무료 보러가기 👈클릭

 

 

더 글로리 2부 보러가기

 

 

댓글

💲 추천 글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