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오늘의이슈

박재범 재산 '1000억' 사실일까? + 정확한 금액 확인 안해..

by TODAY_NEWS 2023. 8. 3.

최근 한 인터뷰에서 박재범이 본인의 '재산이 1000억 이상일 것이다', '정확한 금액은 확인을 안한다' 라고 밝힌 적이 있다. 이에 대해서 사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정확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박재범 프로필

 

 

이름 : 박재범

영어이름 : Jay Park

직업 : 가수

생년월일 : 1987년 4월 25일

출생나라 : 미국

별자리 : 황소자리

띠 : 토끼띠

소속 : MORE VISION

 

 

박재범 회사 'AOMG'

 

 

 

박재범은 본인이 회사를 운영하면서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복지가 엄청나게 좋다는 것이 유명한데 소속가수로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 펀치넬로, 엘로, 우언재, 코쿤, 어글리덕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박재범 재산 1000억

 

최근 장우혁의 유튜브 채널 ‘JANGWOOHYUK’에 “[춤고파 EP.04-2] 장우혁X박재범의 두 번째 콜라보. 걸조직 챌린지는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

 



이날 5층 크기의 사옥을 공개한 박재범은 “공식적으로는 처음 알리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장우혁은 사옥 1층에 있는 대형 LED 화면을 가리키며 “처음 1층에 왔을 때 깜짝 놀랐다. 사옥 느낌이 아트적”이라고 감탄했다.

 



그러자 박재범은 “인테리어만 1년이 걸렸다. 일하는 공간, 주로 순간을 많이 보내는 곳이니까 ‘여기를 빨리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가짐보다는 ‘출근하고 싶다’, ‘퇴근해도 계속 머물고 싶다’는 느낌이 드는 편안함이 체감하는 곳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재범은 돈에 대한 소신도 전했다. 장우혁이 “AOMG 등 여러 소속사를 만들고 관리하면서 돈은 많이 벌었을 것 같다”고 질문하자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은 아닐 것”이라고 답했다. 장우혁이 “1000억 정도?”라고 장난을 치자 “절대 아니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면서 “사실 구체적인 액수 같은 건 모르겠다. 확인한 적도 별로 없다”면서 “자산 관리는 아버님이 하신다. 난 그냥 버는 것보다 쓰는 게 더 많지만 않으면 된다”라며 고민을 전했다. 이어 “돈이 필수이기도 하지만 사람으로서의 정체성보다 우선순위는 아닌 것 같다. 돈보다는 행복이 먼저다. 돈을 얻으려면 희생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또 박재범은 “초반에는 사실 일을 계속 벌리고 찾아야 했다. 팬분들의 응원은 있었지만 뭔가 산업 쪽에서는 바닥부터 시작하는 느낌이 있었다”면서 “그래서 관심 가져주는 것만으로도 고맙고 계속 섭외하려고 하는 것만으로도 난 감사하다”라고 예의바른 모습도 보였다.

 



한편 박재범이 지도하고 있는 모어비전에는 박재범을 비롯해 허니제이, 홀리뱅, MVP, 제시가 소속되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