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단기 알바 사이트 정보 총 정리

TODAY_NEWS 2023. 1. 4.

당일 단기 알바 사이트 정보를 총 정리 해봤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대학교 방학 또는 체험이나, 용돈 마련을 위해 당일 또는 당일 알바 또는 단기 알바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일 단기 알바 사이트 정보 총 정리

이 글에서는 다들 아시는 채용 정보 사이트 및 아마 처음 들어 보시는 사이트 들까지 한번에 정리되어 있으니 당일 일자리 알바, 단기 일자리 알바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사이트에 접속하여 지금 바로 알바를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꼭 알바가 아니더라도 부업이나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도 유용한 정보가 될 거라고 생각하니 함께 확인해보세요.

 

 

대표 알바사이트 TOP 3

대표적인 알바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바천국

대표 알바 사이트 첫 번째는 '일바천국'입니다. 알바는 '알바천국'에서 구하라는 광고가 떠오르시나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게 단기알바를 확인하고 구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여 제일 처음으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안에서도 [단기알바] 정보만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단기알바]정보를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단기알바 보러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지역 설정을 간단하게 해주시면 많은 알바 정보 확인은 물론, 업종이나 직종, 근무시간과 근무요일 까지 세부적으로 설정하여 나에게 맞는 알바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당일 일자이 알바, 1주일, 1주일 이내 등 기간을 설정하여 구할 수 있는 알바 사이트 중 가장 최적화되어 있어 정보를 얻기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혹시나 인천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알바천국 인천] 사이트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인천 바로가기

 

 

 

알바몬

두 번째는 알바몬 입니다.'알바는 알바몬 ~' 이라는 흥겨운 멜로디의 광고가 기억나시나요?

 

위의 알바천국과 마찬가지로 알바몬에서도 당일 일자이 알바, 단기 알자리 알바에 대한 정보를 확인가능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여 알바천국과 마찬가지로 지역 설정, 직종, 근무요일, 근무시간 등 세부설정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당일 단기 일자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단기알바 보러가기

 

 

알바나라

세 번째는 알바나라 이지만, 들어는 본 적 있겠지만, 위의 두 사이트에 비해 비교적 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기타 사이트들보다는 많은 일자리 정보를 가지고 있어 대한민국 3대 일자리 사이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알바나라 역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급여, 근무시간, 직종 등을 세분화 설정하여 본인에게 맞는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바나라는 위의 두 알바사이트와 다르게 본인이 구하고자 하는 단기알바는 물론, 청소년 알바 또는 방학 동안 할 수 있는 알바를 더 쉽게 구할 수 있고, 재택알바에 관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나라 단기알바 보러가기

 

 

기타 알바사이트
특수직 및 야간 알바 포함

위의 대표적인 3가지 알바 사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아래 기타 알바사이트에서는 특수직 및 야간 알바를 구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이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일알바

일일알바

 

일일알바 사이트는 위의 대표적인 알바 사이트와 가장 흡사한 방향성을 가진 사이트이지만, 비교적 단기성 일자리 알바 또는 프리랜스 일자리가 주로 올라오는 곳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일알바 사이트 바로가기

 

 

주부알바

주부알바

 

사이트 이름에도 강하게 느낄 수 있지만 주부알바 사이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주부들이 할 수 있는 알바들이 주로 모여있는 알바사이트 입니다.

 

기타 일반 알바 및 남성 직군을 모집하는 알바도 함께 있으니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부알바 사이트 바로가기

 

 

웨이터나라

웨이터나라

'웨이터나라' 사이트에서는 이름 그대로 웨이터를 전문적으로 구인구직 하는 사이트로 서빙관련 채용정보가 많은 곳이니 해당 직군을 원하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웨이터나라 바로가기

 

 

야간알바

야간알바

혹시나 야간알바를 찾고 계신다면, '야간알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보다 전문적으로 야간 알바에 대한 정보가 많기 때문입니다.

 

주간에는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고, 야간에 시간을 내어 알바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당일 단기 일자리 알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야간알바 바로가기

 

 

야알

야알

'야알'은 야간알바의 줄인말로 야간알바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알바사이트입니다. 단, 위의 야간알바 사이트와 다르게 '야알'사이트에는 19세 유흥업소 및 성인출입소 관련 알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알 사이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알바 플랫폼 (APP)

위에서 많은 알바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이트보다는 스마트폰을 통해 편하게 보고 싶은 분들은 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알바 플랫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뉴워커

뉴워커는 인크루트에서 만든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전용 서비스 플랫폼 사이트입니다.

 

앱을 통해 알바 신청은 물론, 바로 면접까지 진행되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이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뉴워커는은 서비스가 시작된지 오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구인구직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알바 신청부터 면접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할거라고 생각들어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받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뉴워커 사이트 바로가기

 

 

동네알바

내가 살고 있는 동네 근처의 알바를 소개시켜 주는 알바 플랫폼 앱 입니다. 단기가 알바 또는 집 주변 알바를 찾을때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내가 사는 집과 가까운 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해당 앱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동네알바 사이트 바로가기

 

 

급구

2015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급구' 사이트는 신생 업체는 아니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구인구직 정보가 많이 올라와 있지는 않습니다.

 

이름처럼 '급하게 구하는' 일자리들을 소개해주는 플랫폼 사이트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앱을 설치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급구 사이트 바로가기

 

 

맺은말

당일 단기 알바 사이트를 확인하기 위한 대표적인 3곳의 사이트는 변하지 않을 것이지만, 어플들은 꾸준히 발전되고 출시되고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직접 검색하여 최근 인기있는 앱을 선택하여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당일 단기 알바 사이트 및 앱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